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블로그쓰는!

양동입니당!!!

 

모두 주말은 잘 보내고 있나요??ㅋㅋㅋㅋ

 

코로나로 외출도 힘들다지만

그래도 모두 행복한 하루였으면 좋겠어용!

 

TMI이지만 저는 얼죽아에요 ㅋㅋㅋㅋ

(얼어죽어도 아메리카노!)

 

그래서 1일 1아메리카노를 꼭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가성비 끝판!

원주 카페 메가커피

소개를 드려보고자 해요!

정보 내용
주소 강원 원주시 북원로 2235-4(단계동 852 타임시티 1층 111호)
전화 033-746-8243
운영시간 매일 10:00 - 23:00
아메리카노가격 1,500원(HOT) , 2,000원(ICE), 3000원(메가리카노)

늘 올때마다 기대가 되는 메가커피!

한번 들어가봅시당~!

 

메가커피 가격 정보에요!

 

가성비의 끝판왕 답게 모든 메뉴들의 가격이

착한 편인데요!!!

 

개인적으로 부담스러운 메가리카노 한잔 받아보고

에스프레소 몇잔이 들어갈까??

 

하고 생각을 해본 적이 있네요 ㅋㅋㅋㅋ

 

저는 2,000원의 ICE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했습니당!

 

메가커피에서 퐁크러쉬 추천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안먹어 보았지만 ㅠㅠ

딱 봐도 맛 없없 조합 ㅠㅠㅠ

 

다양한 음료를 메가사이즈

즐길 수 있는 매력!!

 

제가 생각하는 메가커피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가성비커피 그 자체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주문하고 3분만에 커피를 받았어용!

 

저의 손은 남자 손 중에서도

큰 편인뎅 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다른 카페의

그란데 사이즈 쯤 되겠죠???

 

그런데 이 아이스아메리카노

 2,000원이 실화인가요??!!

 

덕분에 만족스러운 카페인 충전을 합니당!!

 

가끔 가성비 있게 아메리카노커피

원하는 분들!!

 

메가커피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겠어용!

저는 적극 추천해용!

블로그 이미지

양동쓰

세상의 모든 것을 전지적 내 시점으로 설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