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말이죠??

야외에서 먹는 바베큐를

체험 해보고 싶은 날이 있죠!

 

저 양동쓰는 얼마전에

친구들과 충주를 

다녀오는 길에

 

꽤 괜찮은 바베큐 맛집을

알게 되었어요!

 

 

충주 맛집 무드인소울

 

                              주     소 : 충북 충주시 충주호수로 634(종민동 1011)

전     화 : 010-5337-1934    

운영시간 : 평일 17:30 - 23:59

              주말 13:30 - 23:59

 

 

여느 고깃집들과는

많이 다른 분위기죠??

 

 

무드인 소울은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바베큐장 

같은 느낌으로

 

이렇게 1팀당 1공간을

이용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당!

 

자리를 잡고 실내로 들어가서

장을 보면 되는 시스템인데요!

 

충주댐 맛집

 

무드인 소울에서는

외부음식 반입금지

점을 잘 참고해주세요!

 

딱! 예전에 펜션 안에 있던

슈퍼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만... 일반 가게보다는

단가들이 비싸다는 점...ㅋㅋㅋㅋ

 

참고해주세용!

 

참고로 상추, 파채, 고추,

마늘, 김치, 쌈장, 허브솔트 등의

 

재료등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니까 참고해주세용!

 

이제 장도 다 보았으니

우리의 바베큐 장으로 가볼까요??

 

실내로 들어오면

나무테이블이 있답니당!

 

저희는 4명이서 이용했는데

제법 넉넉했어요!

 

충주 맛집 무드인소울은

각 바베큐장마다

숯을 준답니당!

 

이정도는 되어야 바베큐죠??

 

참고로 숯이 다 떨어져

리필한다고 해도

추가요금은 없어요!

 

 

이제부터 고기를

구워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허브솔트 뿌려서

바베큐에 먹는 고기맛인데

 

맛이 없을 수 없겠죠???

저는 목살, 삼겹살, 갈매기살

 

세가지를 먹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아주 좋았어용!

캠핑장에서 마지막으로

먹어야하는 것!

 

바로 라면이쥬???

저녁이라 제법 쌀쌀해서

그런지 ㅋㅋㅋㅋ

 

라면 맛도 아주 좋았답니당 :)

 

참고로 라면을 

이용할 수 있는

 

버너와 냄비는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

 

가끔 고기 먹어도

이렇게 분위기 있게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혹시 충주댐이나 충주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적극 추천할게요!

블로그 이미지

양동쓰

세상의 모든 것을 전지적 내 시점으로 설명합니다!

,